주메뉴

    게시물 상세화면
    제목 [공지]경기도사이버도서관 APP 이 11월03일 새롭게 변경됩니다.(배포일자 변경)
    등록일 2020-09-22
    조회수 517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기도사이버도서관입니다.
    신규 APP 배포 일정이 APP 개발 및 홈페이지 보완 작업 등으로 인하여 늦어지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최종 변경되는 APP 배포일자를 확정 공지 하여 드립니다.

    또한 경기도사이버도서관 APP 변경에 따라 해당 컨텐츠 와 DB 변경 작업이 필요한 관계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 세부 내용 및 신규 APP , 홈페이지의 기능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 배포 일자 : 2020.11.03(화) 09:00  (기존 10/14일 → 11.03 일로 변경)

    ○ 중단 시간 : 2020.11.03(수) 09:30 ~ 11:30 분까지 총 2시간   ※ 작업 내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 중단 사유
       - 전자책 APP 변경으로  컨텐츠 DRM , 전자책 DB 이관 작업에 따른 전자책 서비스 일시 중단
       - 홈페이지 기능 개선 사항 적용 및 전자책 DB 연계 모듈 수정

    ○ 유의 사항
      - OS 버전이 4.4 이하 버전 기기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64Bit APP 미지원)
      - 기존에 사용중인 (구) 교보도서관 APP 은 지원이 종료되며 교보도서관 APP 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사이버도서관 APP 은 업데이트 후 이용가능 하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APP 을 삭제후
        재설치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 APP 삭제 후 재설치 하는 관계로 기존에 대출기한이 남은 자료는 재 다운로드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기존에 APP 에서 다운로드 받았던 전자책은 대출 기간이 남은 자료에 한하여 APP 삭제 전까지 열람 가능합니다
      - 교보문고 전자책 APP 이용시 기존에 비밀번호 저장관련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홈페이지 기능개선
     - 전자책 대출시 열람까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교보문고 전자책만 해당)
     - 전자책 대출시 내서재로 이동하지 않고 해당 페이지에 그대로 머무르게 변경됩니다.
     - 오디오북용 별도 메뉴 가 제공 됩니다.
     - 오디오북의 경우 기존 대출/열람 방식이 아닌 바로 듣기 기능 제공됩니다..
     - 모바일 상에서 오디오북 검색 지원 및 오디오북 APP 연계 기능 제공됩니다.
     - 전자책 상세 검색 , [전방일치] , 전자책 제공사별  검색 기능이 제공됩니다.
     - 컨텐츠 정렬 방식 추가 제공됩니다.
     - 전자책 예약권수가 다 찼을때 다음에 예약 가능한 일자를 표기 해드립니다.
     - 전자책 별로 열람가능한 APP 을 표기해드립니다.
     - 오디오북 / 전자책을 분리 표기 해드립니다.
     - 세션 연장기능 제공 (※ APP 및 웹 브라우져 종료시에는 초기화됩니다.)

    그외 홈페이지의 일부 기능이 추가 제공되니 이용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지] 제8기 구술사 시민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다음글
    [공지] 2020 경기 다독다독 온라인 축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