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라이프 리스트

    라이프 리스트

    교보 PC 모바일

    책소개

    열네 살에 작성한 인생 계획에 따라 삶을 송두리째 바꿔야 하는 서른네 살 브렛 볼링거의 놀랍고도 감동적인 이야기!

    스타 작가의 탄생을 알린 로리 넬슨 스필먼의 매력적이고도 놀랄 만한 데뷔작 『라이프 리스트』. 소설이 출간되기 전인 2012년에 시놉시스만으로 ‘판타스틱4’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터 패스트’의 제작자인 허치 파커(폭스사)에 의해 영화화가 결정된 작품으로 30대 중반의 여성 브렛 볼링거가 엄마의 유언에 따라 열네 살 때 작성한 ‘라이프 리스트’를 1년 동안 완수해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있다.

    근사한 직장, 따뜻한 가족, 멋진 집, 매력적이고 잘생긴 남자친구까지 모든 것을 가진, 누가 봐도 운 좋은 인생을 살고 있는 서른네 살의 브렛 볼링거. 하지만 사랑하는 엄마가 세상을 떠나면서 유산을 받으려면 그녀가 열네 살 때 쓴 인생의 목표를 1년 안에 이루어야 한다는 유언을 남기면서 그녀의 완벽한 삶을 끝나버린다.

    슬픔에 잠길 새도 없이 엄마가 운영하던 회사에 다니던 그녀는 유언에 따라 해고되고 아이 갖기, 개 키우기, 캐리 뉴섬과 영원히 친구로 지내기, 가난한 사람들 돕기, 아주 멋진 집 갖기, 사랑에 빠지기, 여유 시간에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하기, 아버지와 친하게 지내기, 멋진 교사 되기 등 자신이 어릴 적 세운 열 가지 계획을 하나씩 이루기 위해 도전을 시작한다. 하지만 가장 쉬워 보였던 ‘사랑에 빠지기’조차 쉽지 않은데…….
    저자소개

    저자 : 로리 넬슨 스필먼
    저자 로이 넬슨 스필먼은 글을 쓰기 전에는 언어치료사와 생활지도 상담자, 가정방문 교사 일을 했다. 달리기와 여행, 독서를 좋아하며, 글쓰기는 그녀가 가장 열정을 갖고 하는 일이다. 『라이프 리스트』는 그녀의 첫 번째 소설이며, 30여 개국에서 출간되었다. 특히 이 작품은 독일, 이스라엘, 대만 등지에서 종합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였고, 폭스사에서는 이 작품을 영화화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스필먼은 최근 『Sweet Forgiveness』를 발표했고 세 번째 소설을 집필 중이다. 그녀는 미시건 주에서 나고 자랐으며, 현재 남편과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역자 : 임재희
    역자 임재희는 강원도 철원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성장했다. 미국 하와이주립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을,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2013년 『당신의 파라다이스』로 제9회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재 중앙대학교에서 영미문학과 번역실기 강의를 하면서 소설 쓰기와 번역을 병행하고 있다.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3)

    • 1010**** 2020-04-26

    • 1010**** 2020-04-26

      다시생가해도 정말최고의책

    • 1010**** 2020-04-24

      이책 진짜 강력추천 진짜 소설중에 이만큼 빠져든소설이 없네요 정말 읽다가 푹빠져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거의 완독했습니다 가독성도 엄청 뛰어난 책이여서 무리없이 정말 잘읽었어요 한번 본책이지만 나중에 꼭 사보고싶기도 하네요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