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상처 없이 사랑하고 싶다

    상처 없이 사랑하고 싶다

    OPMS 전자책

    책소개
    사랑하지만 서로에게 상처 주는 이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
    독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심리학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
    배르벨 바르데츠키가 전하는 행복한 관계를 만드는 법!


    이 책은 사랑하지만 상처받는 사람들, 그리고 더 이상 상처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 심리학’으로, 행복한 애정 관계를 망가뜨리는 이기적인 성향과 자기중심적인 태도로 나타나는 소통의 부재, 외로움, 갈등의 문제를 다양한 상담 사례와 심리학 이론을 통해 진단·분석하고, 상처에서 벗어나 행복한 관계를 만들 수 있는 9가지 방법을 알려준다. 34년간 ‘상처받은 마음’을 전문적으로 치유해온 심리학자 배르벨 바르데츠키의 말을 따라가다 보면 우리 자신의 깊은 내면을 들여다보게 되고, 뿌연 안개처럼 막혀 있던 답답한 마음의 비상구를 발견할 수 있다.





    ◎ 도서 소개

    습관처럼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정작 함께 나눠야 할 것들은 솔직하게 털어놓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책

    사람은 혼자서 ..…
    저자소개
    ※ 저자소개


    이름: 배르벨 바르데츠키(Barbel Wardetzki)
    약력: 심리치료사이자 수련 슈퍼바이저

    치료사 전문과정 교수
    심리치료 분야의 최고 권위자이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 ‘상처받은 마음’을 전문적으로 치유하는 심리학자로 34년간 자존감에 상처를 입고 각종 심리 장애와 중독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치료해왔다.
    1981년 심리학 디플로마(학·석사 통합과정 학위)를 취득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게슈탈트 심리치료를 공부했고, 독일로 돌아와 바트 그뢰넨바흐에 있는 병원에서 근무했다. 이후 섭식 장애와 중독증이 자존감 훼손과 깊이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하고, 그때부터 모든 잘못을 자신의 탓으로 돌리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쳐주고 있다.
    현재 뮌헨에서 심리상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슈퍼바이저(지도감독자), 치료사 전문과정 교수, 강연가, 작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나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0)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