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교보 전자책

    • 저자 : 간다 마사노리
    • 출판사 : 동양북스
    • 출판연도 : 20210504
    • 파일형식 : EPUB
    • ISBN : 1157686958
    • 별점 : 리뷰(0)
    • 도서현황 : 대출(5/5) , 예약(5/5)
    • 예약가능일 : 2021-08-03
    책소개

    유튜브에서, 인스타에서, 블로그에서, 각종 sns에서
    “이 카피만 따라 써도 무조건 클릭한다!”

    돈 벌어주는 단어와 문장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20년 카피의 역사에서 추출한 카피 단어 667+관용어구 2000

    외모도, 집안 조건도, 성적도 매우 비슷한 대학 동기 두 사람이 있다. 25년이 지난 후, 이 두 사람은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데, 한 사람은 이미 큰 회사의 사장이 되어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중견 기업의 관리직에 머물러 있었다. 도대체 무엇이 이 두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낸 걸까? 그것은 바로 〈월스트리트 저널〉의 구독 여부였다. 사장이 된 사람은 꾸준히 〈월스트리트 저널〉을 구독하고 있었던 것이다. 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지, 〈월스트리트 저널〉이 20년 넘게 고수하고 있는 구독 광고 레터의 내용이다. 이 광고 레터는 한 장만으로 누적 1조 원을 벌었다고 알려질 만큼 그 효과가 놀라워서 지금도 카피라이팅의 역사상 가장 유명한 광고 레터로 손꼽히고 있는데, 그 이유는 뭘까?

    그것은 바로 두 사람의 인생을 비교해서 결정적 차이점을 부각시킴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이 광고 레터를 보면서 도대체 뭣 때문에 두 사람의 운명이 달라졌는지를 궁금해하고, 그 이유가 〈월스트리트 저널〉이었다는 것을 확인한 이후에는 왠지 이 경제지를 구독하지 않으면 정보에서 뒤처지고, 경쟁에서 패배할 것 같은 불안감을 느꼈던 것이다. 이렇듯 엄청난 성공을 거둔 광고 카피의 이면에는 인간의 본성을 공략하는 일정한 공식이 깔려 있다. 마케팅 업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ECHO상 국제 심사 위원으로 활약하는 일본의 유명한 카피라이터 간다 마사노리는 이 공식을 체계화했는데 그것이 바로 이 책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에 등장하는 PASONA 법칙이다.

    〈〈고객이 안고 있는 고통(Problem)을 친근(Affinity)한 언어로 해결(Solution)하기 위해 좋은 조건을 제안(Offer)하고, 딱 맞는 바로 그 고객(Narrow)이 지금 당장 구입하게(Action) 만드는 것.〉〉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은 이 공식을 만든 간다 마사노리가 함께 일하는 카피라이터 기누타 쥰이치와 함께 20년간 가장 많이 복사, 반복, 재생산된 카피 단어 667개와 관용어구 2000개를 사전 만들듯 한 땀 한 땀 정리한 책이다. 마치 AI가 빅데이터를 통해 수집한 것처럼 정교한 법칙하에 지금도 생물처럼 살아 있는 카피 문장 2000개를 독자들에게 제공해준다. 이 책은 2020년 신간으로 아마존 마케팅ㆍ광고/선전ㆍ문장기술ㆍe커머스 등 4개 분야 1위, 종합 30위 권을 기록했고 지금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 있다.
    저자소개

    저자 : 간다 마사노리
    저자 : 간다 마사노리
    ?田 昌典
    마케팅 카피라이터, 경영 컨설턴트
    ㈜알마 크리에이션(ALMACREATION) 대표이사
    일본 최대의 북클럽 ‘리드 포 액션(Read for Action)’ 주최자
    특정 비영리 법인 가쿠슈 디자이너 협회 이사
    〈GQ JAPAN〉(2007년 11월호)이 뽑은 ‘일본의 톱 마케터’
    마케팅 업계에서 세계적 권위를 가진 ECHO상 국제 심사 위원

    조치대학 외국어학부 졸업. 뉴욕대학 경제학부 석사, 펜실베이니아대학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대학 3학년 재학 중에 외교관 시험에 합격하여 4학년 때부터 외무성 경제국에서 근무했다. 전략 컨설팅 회사, 미국 가전 브랜드의 일본 대표로 활약한 후, 1998년에 경영 컨설턴트로 독립했다. 2012년 아마존 연간 비즈니스 도서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돈이 되는 말의 법칙』,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불변의 마케팅』 등 마케팅과 카피라이팅 관련 수많은 책을 집필했다.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은 2020년 최신작이자 초베스트셀러로 오랫동안 카피라이터와 경영 컨설턴트로 활약한 그의 지식과 경험이 농축돼 있다. 최대 4개 분야 1위, 종합 30위 권을 기록한 이 책은 1인 미디어 시대의 필독서로 알려지면서 지금도 베스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저자 : 기누타 쥰이치
    衣田 順一
    마케팅 카피라이터
    ㈜알마 크리에이션 경영전략실 디렉터

    대학 졸업 후 철강 회사인 ㈜스미토모금속공업(현 ㈜일본제철)에 입사하여 제조업 대상 BtoB 영업자로 일했다. 영업실장, 기획부 상석 주간(부장급 직위)으로 일하다 뇌성마비 자녀 케어를 위해 재택근무를 선택한 후, 카피라이터의 세계에 입문했다. 상품의 매력을 문장으로 표현하는 일이 클라이언트와 고객 모두에게 기쁨을 준다는 점에 매력을 느껴 결국 세일즈 카피라이터가 되었고, 현재 ㈜알마 크리에이션에서 카피라이터 및 카피라이팅 강사로 일하고 있다.

    역자 : 이주희
    한국외대 일본어과를 졸업한 후 해외의 좋은 책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저작권 에이전트로 오랫동안 일했다. 최근에는 육아와 넷플릭스 그리고 번역에 집중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N1 마케팅』, 『아, 그때 이렇게 말할걸!』, 『매력은 습관이다』, 『엄마, 내가 알아서 할게』, 『이런 게 어른일 리 없어』, 『문방구 학습법』, 『SWEET PAPER』 등이 있다.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0)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