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한 그릇 밀프렙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밀프렙 다이어트 레시피

    교보 전자책

    • 저자 : 최희정
    • 출판사 : 싸이프레스
    • 출판연도 : 20210615
    • 파일형식 : PDF
    • ISBN : 1160321213
    • 별점 : 리뷰(0)
    • 도서현황 : 대출(2/5) , 예약(0/20)
    책소개

    하루에 한 끼는 가볍게, 건강하게, 맛있게 빼자
    한 번 요리해서 일주일 식사를 만드는
    12주 밀프렙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등 다이어트 요리 분야 1위, 가장 핫한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저자 최희정이 빠지지 않는 살 때문에 고민인 다이어터들을 위해 돌아왔다. 저열량이면서 건강한 요리를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소금과 설탕을 줄여 열량을 낮추고 만드는 과정을 최소화하여 밀프렙으로 다이어트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72.8kg에서 48kg이 될 때까지 배부르게 먹으며 체중을 감량한 노하우와 감량한 체중을 5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의 생생한 경험을 담았다.
    ‘미리 식사를 준비한다’라는 의미에 걸맞도록 한 번만 요리하면 일주일치 식사가 완성되는 밀프렙 식단은 메인 요리 1개를 만든 뒤 부재료만 더하면 다양한 응용 요리 5개가 만들어진다. 요리를 못하거나 직접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 시간이 부족하고 귀찮았던 사람, 매일 똑같은 다이어트 식단에 질린 사람들을 위해 개발한 식단이다. 레시피가 간단할 뿐 아니라 일주일치 밀프렙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식사를 담는 용기를 고르는 방법부터 식재료를 신선하게 손질·보관하는 노하우, 도시락통에 예쁘게 요리를 담는 꿀팁, 일주일치 장보기 리스트 등 세심한 설명까지 곁들였다.
    체중 감량을 위해 식이 조절을 하고 싶었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몰랐거나 시간이 부족하고 귀찮았다면 12주 밀프렙 식단을 만나보자. 간단하고 쉬운 레시피 덕분에 5년 뒤, 10년 뒤에도 꾸준히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최희정
    저자 : 최희정
    72.8kg에서 48kg으로 25kg을 감량하고 5년째 유지 중인 화제의 다이어터. 저서인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와 《한 그릇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한 그릇 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00》이 연속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가장 핫한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인생 최대의 몸무게를 찍자 스스로를 위해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야겠다는 결심을 한 후 직접 식단을 짜고, 레시피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다. 과학적으로도 입증된 한 그릇 레시피는 실제 하버드대학교에서 제안하는 ‘한 접시 식단’과도 유사하여 KBS1 〈생로병사의 비밀〉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 소개되었다. 칼로리를 무리하게 제한하지 않고 3대 영양소를 골고루 배치해 포만감과 맛을 동시에 잡는 다이어트 요리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노력이 결실을 맺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족한 ‘저당·저염 실천본부’ 위원으로 위촉되었고 현재까지도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는 중이다.
    굶지 않아도 살이 빠지고, 일반식을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체질로 변해 현재는 ‘전설의 유지어터’라고 불리는 그녀. 요리할 시간이나 솜씨가 부족해 가볍고 건강한 음식을 먹기 힘들다는 이들을 위해, 자신의 비결을 고스란히 담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한 번만 요리해도 일주일치 식사들이 완성되는 밀프렙 식단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1개의 고단백질 메인 요리를 만들어두면 5개의 응용 요리가 완성되는 12주치 식단이다. 365일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법’을 찾는 다이어터들에게 생생한 경험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을 계속해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다수의 쿠킹클래스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널리 전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heejung___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0)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