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한 권으로 끝내는 초등영어 발음기호

    한 권으로 끝내는 초등영어 발음기호

    교보 전자책

    책소개

    정확한 영단어 소리는 발음기호로 익히는 게 정답!

    발음기호를 알면 파닉스를 몰라도 영단어가 읽힌다!
    초급 수준의 단어를 공부할 때는 파닉스 규칙을 반복해서 듣고 연습하는 것도 좋지만, 영어에는 파닉스로 읽을 수 없는 예외적인 단어가 무척 많습니다. 예를 들어, lettuce(상추)는 파닉스 규칙에 따라 읽으면 ‘레튜스’인데, 실제 발음기호대로 읽으면 [l?tis(레티스)]가 됩니다. 또, leopard(표범)은 ‘레오팔드’가 아니라 [l?p?rd(레펄드)]라고 발음합니다. 이처럼 영어는 글자와 발음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잘못 읽기 쉬운데, 발음기호를 알면 빠르고 정확하게 단어를 읽을 수 있습니다. 특히 길고 어려운 단어일수록 발음기호를 알아야 정확한 발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먼저 각 발음기호의 소리를 자세히 익힌 후, 단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익힐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발음을 한글로 표기해,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원어민의 발음도 QR코드를 찍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자 공부하기 힘든 아이들을 위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동영상 강의와 발음기호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책 한 권이면 발음기호는 끝! 어떤 단어라도 사전만 찾으면 발음기호를 보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배진영
    저자 : 배진영
    엘리시아쌤
    카타르 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한 독특한 이력이 있는 초등영어 전문가입니다. 대형 영어학원 초등사업부에서 아이들에게 파닉스와 영문법, 원서 읽기 등 영어 전반을 가르쳤습니다. 지금은 아이를 키우며 엄마표 영어 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청춘 영어: 알파벳+파닉스』, 『청춘 영어: 영단어 따라쓰기』가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를 직접 해주셨습니다. 각 페이지의 QR코드를 찍으면 엘리시아쌤의 동영상 강의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0)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