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위쳐. 2: 경멸의 시간(하)

    위쳐. 2: 경멸의 시간(하)

    교보 전자책

    책소개

    22개국에서 출간된 유럽의 대표적인 판타지 베스트셀러!
    세계적인 인기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원작 소설

    소설 [위쳐: 2 경멸의 시간]은 동명의 게임과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연작 소설 '위쳐'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괴물과 마법, 그리고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 세대를 배경으로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섞여 독특하고도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소설 [위쳐: 1 엘프의 피]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멸망한 왕국의 마지막 공주인 시리를 두고 펼쳐지는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 인간과 괴물의 피를 반씩 가진 위쳐 게롤트는 딸처럼 아끼는 시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연인인 게롤트의 부탁을 받아 시리를 보호하던 예니퍼는 마법사들의 회의에 참가하기 위해 타네드 섬으로 향하지만, 뜻하지 않게 세계의 운명을 결정 지을 거대한 음모의 한가운데로 빠져들게 된다.

    전편에 이어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이는 이번 [위쳐: 2 경멸의 시간]은 기존의 위쳐 팬들은 물론 위쳐를 접해보지 못한 독자들에게도 마치 잘 짜인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재미를 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안제이 사프콥스키
    저자 : 안제이 사프콥스키
    저자 안제이 사프콥스키 (Andrzej Sapkowski)
    1948년생. 경제학자, 문학비평가, 작가. 우츠에 거주. 1993년, 처음 발간된 위쳐 게롤트에 관한 판타지 시리즈는 현재 백만 부 이상 판매, 밀리언셀러가 되었고, 1998년엔 폴란드에서 가장 비중 있는 주간지 [폴리티카(Polityka)]에서 수여하는 문학상을 받았다.

    역자 : 이지원
    역자 이지원
    한국외국어대학교 폴란드어과 졸업, 폴란드 야기엘로인스키 대학 미술사 석사, 아담 미츠키에비츠 대학 박사,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과 서울시립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먼 곳에서 온 이야기], [생각하는 건축], [블룸카의 일기], [알록달록 오케스트라], [또 다른 지구를 찾아서], [주머니 속에 뭐가 있을까], [위쳐: 1 엘프의 피] 외 다수가 있다.


    별점/리뷰
    • 별점3점
    0 / 500

    ※ 부적절한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리뷰 (1)

    • sia2*** 2021-04-10

      유명한 게임 위쳐시리즈의 원작 소설입니다. 게임보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시리와 게롤트의 운명이 어떻게될지 흥미진진합니다.

    이 책을 본 사람들이 다음책도 봤습니다.